5 Tips about 오버워치 듀오 You Can Use Today

Wiki Article

용군단 트위치 드롭스: 지금 바로 최첨단 음악 연주기 장난감을 손에 넣으세요

나중엔 하도 웃겨서 여자 분이 웃음 터지실 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봄 햇살에 행복한 부에르 더보기+ 인벤 투표 더보기+ 거절 누를 직업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 힐러치고는 기본 공격이 굉장히 강한 편이나, 너무 공격에만 과몰입하지 않는 것이 좋다.

Your browser isn’t supported anymore. Update it to have the greatest YouTube encounter and our most current capabilities. Learn more

블로그 시작하기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내가 궁으로 뚫거나 어그로 끌 땐 옆에서 도와 주지도 않아 놓고 아무 말도 안하고서 심지어 바꿔 달라는 꼬라지 보고서

혼자서 하기 어려운 것들을 오버워치강의를 통해서 천상계 강사님들에게 팁과 노하우 등을 배워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뭐 실제로 내가 힐을 잘 줘서 초대를 했다고는 하더라고 (정치질해 놓고선 --;)

맵을 파악해야 하는 이유는 우리팀과의 궁연계와 지형지물 이용과 뒤치기를 잘하기 위해서 입니다. 맥크리 궁의 오버워치 듀오 경우나 한조의 궁, 파라의 궁, 정크랫의 궁, 토르비욘 포탑의 위치 등은 맵을 정확하게 파악하셔야 합니다.

프로게이머들의 실력을 보면 화려한 플레이에 감탄을 하며 넋 놓고 보게 되는데요. 이러한 플레이들은 부족한 부분은 배움을 통해서 노력만 한다면 누구든지 뽐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프로들의 이러한 화려한 플레이들 마저 많은 연습과 코칭이 없다면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실력이 좋은 유저들 즉, 마스터부터 오버워치 대리 그랜드마스터 유저들의 경우, 변화하는 메타와 흐름을 금방 파악하고 빠른 적응을 할 수 있는 반면, 그렇지 않은 브론즈~다이야 유저들은 변화하는 메타와 흐름에 적응하기 어려운 모습을 보이거나 상당히 많은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 너무 본인 생존용으로만 사용하기보다는 중요한 위치와 타이밍에 아군을 케어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Report this wiki page